커뮤니티

공지사항

‘메이저러너' 「특강형 멘토자격연수」 성황리 개최
  • 작성일자
  • 조회1,069

리더십 역량강화 「특강형 멘토자격연수」 성황리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 KNU-Value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메이저러너’



강원대학교 교육혁신원장(이희제 교수)이 5월 11일(토), 대학혁신지원사업 KNU-Value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메이저러너’ 참여 멘토들의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하여 「특강형 멘토자격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87명의 멘토들이 참여하였으며, ‘리더십’에 초점을 맞춘 강의들이 마련되었다. 3차 학습법 시리즈와 연계 진행된 ‘효율적인 멘토링 운영 전략(김선혜 교수, 강원대학교)’과 ’기질과 커뮤니케이션 기법(박경은 교수, 한세대학교)‘, ’이미지 메이킹을 통한 자기혁신과 셀프리더십(김은선 교수, 대덕대학교)‘의 다양한 실습형 강의들이 준비 되었으며, 양성평등 교육도 함께 실시되었다.


교육혁신원장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여를 보여준 멘토들에게 4차 혁명시대를 이끌어갈 대한민국의 주력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리더십임을 강조하며, 강대생들의 리더십 역량 강화를 위하여 교수학습센터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 KNU-Value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메이저러너’는 강원대학교 재학생(춘천/삼척/도계 포함)을 대상으로 한 체계적인 공동체 학습지원 프로그램으로, 현재 참여그룹의 멘토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멘토자격연수와 특강형 멘토자격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문의 : 이유은 주임연구원(033-250-7163)

첨부파일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