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9 강원대학교 핵심역량진단(K-CCA) 설문조사 안내
  • 작성일자
  • 조회1,916


< 2019 강원대학교 핵심역량진단(K-CCA) 설문조사 안내 >



  강원대학교 교육혁신원에서는 실사구시형 창의협동 인재상을 반영한 재학생의 핵심역량을 진단·파악하여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선진 교육과정을 위한 개선 방안을 탐색하기 위해 재학생 여러분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더 좋은 교육, 학습자 중심의 교육을 위해 꼭 필요한 조사이오니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 기간 : 2019. 12. 2(월) ~ 2020. 1. 31(금)

-  조사 방법 : K-Cloud 온라인 설문 (K-Cloud로그인 > 학부생서비스 > 공통 > 설문조사 > 설문참여)

-  기념품증정: 스테들러 트리플러스 멀티세트    * 선착순 1,800명 증정. 설문종료 후 교육혁신원 방문수령

 
-  소요 시간 : 약 10분 내외 예상


-  조사 내용  
○ 강원대학교 재학생의 5대 핵심역량(미래, 창의, 인성, 협동, 실천) 및 하위 역량

-  기타 안내
○ 설문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PC 및 핸드폰을 통해 응답이 가능합니다. 응답의 중복을  피하기 위해 학번을 기재하도록 하였습니다.  
○ 본 조사 내용은 연구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개인별 작성 정보는 통계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보호됩니다.

○ 본 조사는 언제든지 중도에 철회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참여자에게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으나 기념품은 설문완료자에게만 지급됩니다.
○ 본 조사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교육혁신원(☎033-250-738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